게임의 전반적인 흐름을 구성하고 기획, 제작하는 파트입니다.
게임의 컨셉, 시스템, 스토리, 밸런싱 등에 관련된 작업을 합니다.
새로운 아이디어와 그것을 현실화 시키는 능력, 그리고 프로젝트를 진행시킬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능력과 함께 상황에 따른 원인 분석 및 문제 해결 능력을 필요로 합니다.
컨셉 원화(캐릭터, 배경에서 몬스터 등)에서부터 게임 전반에 들어가는 인터페이스와 텍스쳐를 디자인하며,
홈페이지에 들어가는 아트웍, 월페이퍼, 그리고 홍보용 포스터 제작물까지 다양하게 디자인합니다.
3D그래픽은 2D적인 그림들을 입체적인 3D로 구현하는 것이며, 3D로 만든 게임이라면, 3D가 맡는 부분이 게임그래픽의 대부분을 이룰 만큼 중요한 부분입니다.
노아시스템의 온라인 서비스에 필요한 서버 설계와 프로그래밍을 하게 됩니다.
서버 개발은 온라인 게임의 중추가 되는 부분으로 무엇보다 안정적인 서버를 만드는 것을 최대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게임 상의 클라이언트 컨텐츠나 3D 엔진을 연구 개발합니다.
노아시스템에서 재능과 책임감을 갖춘 인재를 찾습니다.